▲KBS'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장윤정-도경완 부부
[초이스경제 김슬기기자] KBS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분당 최고 시청률을 이끌어냈다. 또한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이 부부의 득남을 축하하며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고 있다.

14일 방송업계에 따르면 지난 13일 방송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득남하는 장면이 15.7%(닐슨코리아 기준)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장윤정과 도경완은 출산을 앞두고 '꼼꼼이(태명)'가 훗날 읽을 편지와 육아일기를 적는 장면을 묘사했다. 두 사람은 '너로 인해 매일 한 뼘씩 자라고 배우는 엄마가될게', '인생의 무게가 나에게서 너에게 옮겨간다'는 내용의 편지를 쓰며 아이를 기다리는 부부의 애틋함을 드러냈다.

장윤정은 11시간 동안의 산고 끝에 3.5kg의 건강한 '꼼꼼이'를 품에 안았다. 이 과정에서 고통 끝에 아이를 출산한 아내와 초조하게 기다릴 수 밖에 없는 남편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큰 공감과 감동을 주기에 충분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감사와 응원 섞인 반응을 보였다. 시청자들은 "꼼꼼이 낳을 때 뭉클했다", "방송을 보니 '우리부모님도 저렇게 힘들게 날 낳았겠지'라는 생각에 또한번 감사함을 느꼈다", "가족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다", "장윤정 외로웠지만 좋은 남편과 시부모님 만났으니 행복했으면" 등의 목소리를 보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