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7회를 맞이하는 ‘쿨가이 선발대회’ 본선무대가 지난 6월 28일 서울 홍은동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선발대회는 약 1,200여명의 지원으로 ‘48대 1’이라는 역대 최고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최종 본선 진출자 25인의 멋진 무대로 꾸며졌으며, 본선대회 마지막 순서로 각 부문 수상자가 발표됐다. 이번 대회 대상인 랩시리즈 쿨가이 상은 참가자 ‘김은수’가 차지했으며, 데상트 스포티가이 상, 리바이스 핫가이상을 비롯한 총 5개 부문 본상과 3개 부문의 특별상 수상자가 최종 결정됐다.

뿐만 아니라, 연예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시상식도 함께 진행했다. 명예 쿨가이 상에는 개그맨 윤형빈, 베스트 커버모델 상에는 그룹 2PM 우영, 바이탈 우먼 상에는 배우 최여진이 선정됐으며, 최근 신곡 ‘2HOT’으로 인기몰이 중인 가수 G.NA도 축하 공연을 위해 본선 무대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제 7회 쿨가이 선발대회의 심사위원으로는 개그맨 이승윤, 작곡가 방시혁, 장광효 디자이너, 사진작가 권영호, 트레이너 한동길, 백승관 맨즈헬스 편집장 등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으며, 쿨가이 최종 25인은 직접 준비한 파워풀한 군무와 언더웨어 쇼, 뮤지컬 무대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보여 관객들로부터 큰 환호를 받았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