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스경제 김완묵기자]  여름휴가를 보내기 위해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가장 평화롭고 럭셔리한 호텔을 찾고 있다면  ‘아야나 림바’가 적합한 휴양지가 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장관을 이루는 바다 풍경이 내다 보이는 해안 절벽 위 열대정원 전체에 넓게 자리한 리조트인 ‘아야나 림바(RIMBA BY AYANA)’는 15개의 레스토랑과 바, 세계적 수준의 스파와 대규모의 레크레이션 시설을 포함해 세계적 수준의 시설을 자랑하기 때문이다.

‘아야나 림바’는 "편안한 휴식과 원활한 의사 소통을 위해 한국인 직원 및 전설적인 서비스로 고객을 맞이한다.  아야나 림바는 짐바란 베이 위쪽 아야나 리조트&스파 부지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발리 공항에서 불과 10km로 가까운 거리에 있다.

 
아야나는 282개의 객실과 스위트룸 그리고 빌라를 포함해 총 368개의 객실을 제공한다.  

또한 림바는 풀 액세스 룸, 바다를 가로지르는 열대 정원과 다층 수영장 전체가 펼쳐진 멋진 전망을 가진 스위트 룸을 포함한 고급스러운 숙박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가족을 위해서는 키즈 클럽, 워터 슬라이드가 있는 어린이풀, 현장 탁아소와 같은 레크레이션 시설을 상호 연결 객실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아야나 림바는 이곳에서의 즐거운 경험을 위한 10가지 제안을 한다.  특히 모든 식사와 레크리에이션을 무료 리조트 셔틀 버스로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1. 가족 단위 고객에게 최고의 혜택인 가족 휴가 스페셜로 두 번째 객실에 대해 50% 할인 적용을 한다. 이를 통해 넓은 공간과 편안함, 훌륭한 전망을 갖춘 멋진 프리미엄 뷰 스위트 룸을 선택할 수 있다.  모든 투숙객들은 무료로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다. 

2. 커플 고객들은 리조트의 전용 부두 위에서 로맨틱한 저녁식사의 꿈을 이룰 수 있다. 오직 둘만을 위한 바다로 둘러싸인 테이블과 5가지 코스로 구성된 바닷가재 메뉴,  발리 음악가들이 연주하는 전용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3. 시차로 인한 피로에서 회복될 수 있도록 세계에서 가장 큰 아쿠아토닉 해수 치료 수영장에서 2시간 동안 전신 수중마사지를 제공한다.

보고에 따르면 전신 마사지를 한번 받으면 500칼로리가 소모된다고 한다.

4. 라텔리에르 향수 제조 스튜디오에서 나만의 향수를 만들 수 있다. 프랑스 현지 향수 제조자가  ‘맞춤 향수 만들기 워크샵’을 진행하면서 고객들이 자신만의 30㎖ 오드향수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5. 요리교실에 참여해 전통 발리 음식 뒤에 숨겨진 비밀을 알아볼 수 있다. 고객들은 리조트의 직원과 함께 요리에 필요한 재료를 구하기 위해 아침에 피쉬마켓 투어를 한다.

6. 바다 위 절벽에서 일출 또는 일몰 요가를 하세요.  몸과 마음을 재정비하면서 황홀한 전경을 즐길 수 있다. 

 
7. 리조트 정원 전체에 부는 바람을 느끼며 18홀 퍼팅 골프 코스에서 골프 라운딩을 하세요.

8. 15개의 레스토랑과 바로 요리여행을 떠나세요.

철판구이와 스시를 즐길 수 있는 혼젠, 우선 입장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유명한 록바, 온종일 수영장 주변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유니크 루프탑 바 & 레스토랑을 즐길 수 있다.

9. 리조트 전체에 11개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수영장에 잠겨 있는 수중용 선베드에 누워 온몸으로 햇살을 느낄 수 있다.

10. 최고의 스파를 경험하고 싶다면 바다 한가운데 위치한 락 빌라에 있는 2개의 스파 중 한 곳에서 트리트먼트를 경험해 보세요.  고급스러운 팸퍼링 트리트먼트나 노화 방지 트리트먼트 중에 선택해 눈을 들어 바다 전경을 감상하세요. 원활한 통합 과금 시스템을 통해 투숙객들은 모든 식사와 스파 및 전체 리조트의 시설 비용을 사인 하나로 모두 객실 계정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바다와 일몰 전망을 극대화한 아야나는 대규모의 웨딩 시설과 회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일본 웨딩 기획가의 최고 수준의 서비스가 지원되는 8개의 결혼식 장소가 있다.  특히 새로운 바다 전망 결혼식 장소가 7월에 선보일 예정이다.

문의는 www.ayanaresort.com   www.rimbajimbaran.com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