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고인 매장 외부
 
[초이스경제 백유진 기자]
 
▲ 즉석에서 튀겨낸 신선한 튀김을 내세운 ‘프라이드 펍’ 투고인(togoin)이 최근 서울 강남역 인근에 1호점을 오픈했다. 투고인은 피쉬&칩스, 왕새우 튀김, 치킨 드럼스틱 등으로 점심과 저녁 메뉴를 구성해 판매한다. 모든 메뉴가 테이크 아웃이 가능하다. 투고인은 유전자 조작이 없는 해바라기유와 100% 도미살 어묵을 사용하여 맛과 건강을 한번에 잡았다. 투고인은 수유식 튀김기 넥스타를 사용해 튀김의 수분을 살리고, 항상 깨끗한 기름에서 재료를 튀겨낸다. 
 
▲ 38년 전통 옛날 통닭 전문점 오늘통닭이 서울 동대문구에 오늘통닭 전농점(02-2243-8253)을 오픈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통닭 전농점에 방문해 통닭 또는 순살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생맥주 500cc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오늘통닭은 국제 NGO 단체 기아대책과 함께 매장 오픈 때마다 어린이 한 명을 후원하는 나눔봉사를 실천하고 있기로 유명하다. 오늘통닭은 현재 50여명에 이르는 아동을 후원하고 있다. 오늘통닭 관계자는 “전농점 오픈과 동시에 후원 어린이 1명이 더 늘게 되었다”고 전했다. 
 
▲ 방송인 지석진의 직접 투자로 이름을 알린 퓨전 치킨 브랜드 국민치킨이 이달 7일 사업설명회를 연다. 국민치킨은 서울 종각에 위치한 투비피엔씨 본사에서 매월 첫째, 셋째 주 목요일 2시에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투비피엔씨의 국민치킨은 공수간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신개념 치킨 브랜드다. 국민치킨은 순살 치킨과 감자튀김, 샐러드를 한 접시에 올리는 ‘스테이크식 치킨’을 내세운다. 국민치킨 사업설명회 참가 신청과 문의는 전화 (1599-1109)로 가능하다.
 
▲ 영국산 프리미엄 허브티 닥터스튜어트가 허브티를 구매하면 티백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허브티를 한 박스 구매할 경우 다른 종류의 허브티백이 제공된다. 닥터스튜어트는 국제적인 약전에 기록된 안전한 허브만 사용하는 기능성 티 브랜드다. 티백차임에도 최상 품질의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유태인 청결 식품 인증제도인 ‘코셔 인증’을 받기도 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닥터스튜어트 홈페이지(http://www.drstuartsho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