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스경제 김완묵기자] 파리바게뜨의 마카롱, 식빵 등을 즐기는 소비자라면 매월 12일과 13일을 주목할 필요가 있을 것 같다.

다양한 인기 제품을 최고 20% 가벼운 가격에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SPC그룹의 대표 브랜드인 파리바게뜨가 매월 12일은 ‘디저트데이’, 13일은 ‘브레드데이’로 정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디저트데이에는 마카롱 등 디저트를,  브레드데이에는 식사 대용빵을 각각 싸게 구입할 수 있다.

회사 측은 "해피포인트 카드 고객이라면 이달 12일에는 ‘마카롱’ ‘딸기 우유 푸딩롤’ ‘부드러운 카푸치노롤’ 등 프리미엄 디저트 10종을,  13일에는 ‘밀크플러스 우유식빵’ ‘그대로 토스트 Plus’ ‘우유듬뿍 굿모닝롤’ 등 인기 식사 대용빵 5종을 20% 가벼운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벤트 제품으로 선정된 ‘딸기 우유 푸딩롤’과 ‘부드러운 카푸치노롤’은 프리미엄 크림을 적용한 디저트 롤케이크로 백화점 등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생크림롤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해피포인트 고객이 아니더라도 즉석에서 해피포인트 앱에 가입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부담 없이 맛있는 디저트를 즐기며 무더위 스트레스까지 시원하게 해소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