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스경제 백유진기자] ▲ 토털생활서비스브랜드 핸디페어가 오는 14일 오후 2시 정기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평일과 토요일에는 개별 창업 상담도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서울 경복궁역 핸디페어 본사에서 열리며, 개별 창업 상담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핸디페어는 도배, 페인트, 누수공사, 인테리어 등 주거 생활에 관련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다. 점포 임대료를 제외하고 2000만원대에서 창업 가능해 대표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꼽힌다. 핸디페어 창업 등 관련 사항에 대해서는 전화(02-725-7200)로 문의할 수 있다.

▲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 공수간이 오는 14일 오후 2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수간 전국 사업설명회는 서울 종각에 위치한 공수간 본사와 대구 공수간 와이즈파크점, 부산 공수간 해운대점에서 각각 개최된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분식 업계에서 공수간의 경쟁력과 창업 비용, 운영 매뉴얼 등을 공개한다. 공수간 사업설명회 참석 신청 및 문의는 전화(1599-1109)를 통해 할 수 있다. 공수간은 최근 공수간 교대점, KBS본관점 등을 오픈하고 코엑스몰에 입점하며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오늘통닭 창업설명회 포스터

▲ 옛날식 통닭 전문 브랜드 오늘통닭이 오는 14일 오후 3시 서울 강북구 오늘통닭 본사에서 사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오늘통닭 창업 비용과 치킨 시장에서의 경쟁력 등 최신 창업 트렌드와 창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화(080-999-1977) 사전 접수는 필수사항이다. 오늘통닭은 38년 간 수유리에서 한 자리를 지켜, 가맹사업을 진행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전국 50여 개가 넘는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청량리점, 은평뉴타운점, 전농점 등을 오픈한 바 있다. 오늘통닭 사업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늘통닭 홈페이지(http://www.ohnuldak.co.kr/new/)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