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우명가 갈비

 

[초이스경제 이현경 기자]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25일까지 ‘망고식스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망고식스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 신청서를 작성하고 이메일(mkt1@mangosix.co.kr ) 로 접수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모집 부문은 트렌드 메뉴 조사단, 객원 마케터, 딜라이터 등 3개 분야이며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망고식스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외식업계 실무진이 제공하는 외식업현장 교육 등을 통해 미리 직업 경험을 할 수 있다. 망고식스 또는 타 매장 방문 등에 필요한 월 10만원 상당의 활동비도 지원 받는다.

▲ (주)놀부는 '항아리갈비 플러스'가 한우 갈비살만 전문적으로 다루는 '한우명가'로 리뉴얼 됐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상권적 특성과 프리미엄 메뉴를 즐겨 찾는 주 고객층의 소비패턴 분석을 통해 진행됐다. 15년 경력의 한우 전문 조리장이 엄선한 1등급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리뉴얼을 기념해 한우갈빗살과 가마솥밥정식을 함께 내는 점심특선 메뉴도 선보인다. 8월 말일까지 한우 갈빗살 주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 옛날 통닭 전문브랜드 ‘오늘통닭’은 충북 제천에 오늘통닭 제천점을 오픈하고 14일부터 이틀 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통닭 제천점에 방문해 통닭 또는 순살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생맥주 500cc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동시에 오늘통닭 본사가 후원하는 아동을 1명 더 늘린다. 오늘통닭은 국제 NGO 단체 기아대책과 결연을 맺어 가맹점 한군데가 늘 때마다 후원 어린이를 1명씩 늘려나가고 있다.

▲ 네슬레의 자매브랜드인 카페네스카페가 프랜차이즈 가맹점 모집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카페네스카페는 관공서 및 복합쇼핑몰 등 특수상권에 적합한 맞춤형 콘셉트를 개발하고 있다. 카페네스카페는 네슬레가 주요 커피 재배 지역에서 직접 운영하는 품질관리센터에서 원두를 확보한다. 100% 아라비카종 생두만 사용하고 국내에서 로스팅을 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