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스경제 김완묵기자] 대부분의 부모들에게 가족휴가는 아이들의 재미있는 생각에 맞춰서 계획되기 때문에 정작 부모는 휴식을 취하거나 진짜 휴일을 즐길 시간이 거의 없다. 하지만 아야나의 림바 짐바란 발리(RIMBA Jimbaran Bali by AYANA)는 완벽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

 
미니시네마, 게임방 및 어린이 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키즈클럽을 2곳이나 갖춰서 아이들을 즐겁게 해주는 동시에 어른들에게는 ‘나만의 시간’을 제공해 주고 있는 것이다.

이번에 두 번째 키즈클럽을 오픈하면서 가족들에게 더욱 좋은 상품으로 맞고 있다. 

림바의 키즈 클럽 오픈과 함께 새로운 가족 휴가 상품이 제공되며, 2개의 객실(두 번째 객실에 대해 50% 할인), 성인 2명과 어린이 2명을 위한 매일 아침식사를 제공한다. 이 상품은 림바와 아야나리조트 스파 모두 가능하며 전문적인 키즈클럽 돌봄이(Kids Club carers)의 세심한 관리 아래 아이들이 놀거나 쉴 수 있어서 완벽한 가족 휴가를 보장한다는 것.

 
특히 아이들이 활기차게 놀며 안전하게 관리되는 실내 공간인 림바 키즈클럽은 수영장 옆 탈의실을 통한 ‘비밀스런’ 입구에 위치한다. 

하위의 수영장 워터슬라이드로부터 껑충 뛰어서 들어가면 된다.

아이들은 슬라이드나 일련의 작은 계단을 통해 에어컨이 가동되고 다양한 색으로 장식된 시설로 들어갈 수 있다.

이곳은 영화시간을 위해 극장용 쇼파 좌석과 55인치 TV를 갖춘 미니시네마가 있다. 위(Wii)와 플레이 스테이션4(PlayStation4)를 위한 55-inch TV를 갖춘 게임방(시간별 예약 가능), 온라인 게임을 위한 2개의 컴퓨터, 실내 밧줄 그네와 소프트 토이, 다양한 언어로 된 퍼즐과 책들이 있다.

 
또한 매일 변경되는 활동 프로그램은 전통댄스, 수공예, 변장, 게임, 리조트의 요리사가 함께하는 요리수업, 암벽등반, 연 만들고 날리기 등이 있다.

또 원하면 직원이 매일 봉헌을 하는 림바 자체의 발리식 힌두교 사원을 방문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키즈클럽은 아침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장하며 화장실과 안전한 입구 게이트를 갖추고 있어서 어떤 어린이나 어른도 이곳 직원의 허가 없이는 출입할 수 없다.

짐바란 베이 위의 90헥타르 부지에 위치한 아야나 키즈클럽과 함께 이번에 개장한 림바의 키즈클럽은 부대시설로 운영한다. 이로써 고객들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시설을 제공하는 림바와 아야나의 2개의 키즈클럽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기존의 아야나 키즈 클럽은 문화활동, 게임, 영화, 트램펄린(trampoline)을 갖춘 운동장, 모래밭, 그네세트, 슬라이드 등을 제공한다.

아이 돌봄 서비스는 림바와 아야나 모두에서 가능하다.

이곳에서는 아이들이 발리의 모든 순간을 즐길 수 있고, 현지 문화에 흠뻑 빠져 있다는 사실에 만족하며, 부모들은 완벽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아야나와 림바의 키즈클럽은 발리에 있는 리조트로서는 유일한 서비스로 아야나와 림바에 머무는 고객들은 리조트 내 다음의 모든 시설을 입장할 수 있다.

 
우선 무료 WiFi는 물론 성수기에 매 10분, 비성수기에는 매 15분 간격의 리조트 셔틀에 의해 림바와 바다 앞 아야나의 모든 식사와 레크레이션을 편리하게 입장할 수 있다.

이는 발리의 어떤 리조트보다 광범위한 현장 시설이다.

또한 유명한 락바(Rock Bar)의 우선 입장을 포함하는 15개의 레스토랑과 바, 그리고 아침식사를 위한 3개의 레스토랑을 선택할 수 있다. 특별한 개인 비치, 11개의 수영장, 골프 퍼팅코스와 2개의 헬스클럽을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78개의 개인 빌라부터 준 개인 라군(lagoon; 석호)으로의 직접적인 입장을 허용하는 수영장 입장 객실까지 650개의 객실을 갖춘 호화스런 숙박시설, 그리고 열대정원과 다층으로 된 수영장을 가로질러 엄청난 바다 경치를 제공하며,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뷰 스위트룸을 이용할 수 있다.

 문의: www.rimbajimbaran.com / www.ayanaresort.com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