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블더블 구리본점 매장 외부
[초이스경제 백유진 기자] ▲ 숯불돼지갈비전문점 ‘더블더블’이 20일 ’22 Day (투투데이)’와 ‘다둥이’ 이벤트를 시작했다. 더블더블은 ‘더불어 함께 하자’는 의미가 담긴 상호에 따라 매달 22일 더블더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음료 혹은 주류 한 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출산 장려의 일환으로 다둥이 가족에게는 30% 할인 혜택을 상시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더블더블은 돼지갈비와 소갈비 3인분을 주문하면 3인분을 더 제공하는 ‘3+3’ 전략을 활용한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더블더블 홈페이지 (http://www.2double.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 프리미엄 한우 전문 브랜드 ‘하누소’가 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명품 한우 세트’와 ‘명품탕∙찜 세트’ 등을 비롯한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명품 한우 세트’는 한우 생등심, 한우 불고기, 한우 갈비 등으로 구성됐다. 하누소는 소양념갈비와 한우불고기로 구성된 ‘실속 세트’도 마련했다. 해당 세트는 하누소 온라인 쇼핑몰인 ‘하누소몰’(http://www.hanusomall.com/) 과 전화주문(080-999-9910)을 통해 내달 3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 닥터스튜어트 컬렉션 10종 패키지 선물세트
▲ 영국 프리미엄 허브티 브랜드 ‘닥터스튜어트’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허브티 컬렉션 10종 패키지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닥터스튜어트 컬렉션 10종 패키지 선물세트에는 캐모마일, 페퍼민트, 와일드 펜넬, 애플&진저, 블루베리&아사이, 크랜베리&라즈베리, 엘더플라워&레몬, 진저&레몬그라스, 히비스커스 진저&고지베리 허브티가 각 3개씩 구성되어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닥터스튜어트 홈페이지(http://drstuartshop.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치킨 프랜차이즈 ‘오늘통닭’이 오는 21일 3시에 강북구 번동에 위치한 오늘통닭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오늘통닭 창업설명회에서는 동종 업계 현황과 오늘통닭의 특장점과 함께 롱런 브랜드의 특성, 안전한 창업 방법 등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38년 전통의 오늘통닭은 현재 전국 50여 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며 최근 꾸준히 신생 가맹점을 늘리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늘통닭 홈페이지(http://www.ohnuldak.co.kr/new/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일본 유명 미백 화장품 ‘버진앤핑크’ 공식 수입처 브이앤피(VNP)에서 이달 말까지 10만개 판매 달성을 기념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이앤피는 버진앤핑크 17g, 50g, 70g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똑같은 제품을 한 개 더 증정한다. 세 가지 용량의 버진앤핑크 제품이 담긴 세트도 5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브이앤피 홈페이지(http://www.vnpin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