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바·맥주바켓 이벤트
 
[초이스경제 이현경 기자]
▲ 탭하우스 와바와 셀프형 세계맥주전문점 맥주바켓이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뮤지컬 <조로>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바 또는 맥주바켓 매장을 방문해 매장방문 인증샷을 찍어 간단한 후기와 함께 인토톡톡(010-3733-0581)로 전송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응모 기간은 9월 3일까지다. 다음날인 4일에 와바 홈페이지와 맥주바켓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 발표를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개별 인증번호를 SMS로 발송한다. 뮤지컬 <조로>는 양요섭, 키, 휘성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카페 두다트는 MBC 월화 드라마 ‘야경꾼 일지’와 tvN 일요극 ‘삼총사’ 제작 지원 및 협찬을 기념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일까지 카페두다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afedudart)에 응원 댓글을 달고 함께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카페 두다트는 이번 드라마 제작협찬을 시작으로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놀부의 한식 뷔페 'N테이블'은 오는 31일까지 한우 샤브샤브 주문 시 1인분을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우 샤브샤브 1+1 이벤트는 기존과 같은 3만 900원(성인 기준)에 이용 가능하다. 샤브샤브를 비롯해 무쇠 전통 가마솥 수육, 화덕 로스팅 보쌈, 매운고추찜닭, 아몬드닭강정, 열대과일 샐러드 등 60여 가지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평일 저녁 및 주말, 공휴일에 테이블 인원 수대로 주문 적용되며, 탄산막걸리와 생맥주도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 공수간 매장
 
▲ 분식 프랜차이즈 공수간이 28일 오후 2시에 종로에 위치한 공수간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공수간은 ‘프리미엄 K-푸드’를 지향하며 이색적인 분식메뉴로 차별화를 시도하는 브랜드다. 국물을 가득 담아내는 매콤한 국물 떡볶이와 일반 김밥의 두 배에 가까운 크기를 자랑하는 왕김밥 등이 메인 메뉴다. 공수간 가맹 창업은 10평형대 매장으로도 시작할 수 있다. 공수간 창업설명회 참가 신청무 및 관련 문의는 전화(1599-1109)로 할 수 있다. 
 
▲ 이탈리안 파스타 치킨 카페 빠담빠담이 오는 9월 4일 오후 6시부터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2014년 성공창업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빠담빠담은 오픈키친 형태의 주방을 적용해 조리과정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높였다. 매장 내부는 북유럽 디자인 트렌드를 적용해 카페형 공간으로 차별화를 둔다. 빠담빠담 홈페이지나 상담 전화를 통해 창업설명회 사전신청과 관련 문의를 해결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