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퀸비캔들 부평역점
 
[초이스경제 이현경 기자]
 
▲ 매장 확장에 힘쓰는 향초·한식 프랜차이즈 
 
천연 캔들 테라피 전문점 퀸비캔들이 3일 지속적인 매장 오픈 계획을 밝혔다. 퀸비캔들은 최근 부평역점을 오픈했다. 또한 영등포 롯데백화점, 안양 롯데백화점 등에 입점을 확정해 9월 내 오픈을 앞두고 있다. 여기에 부산 서면점 입점도 확정 되었으며 퀸비캔들 부산 서면점은 10월 오픈 예정이다. 퀸비캔들은 루트 캔들, 레어어스 캔들 등을 비롯한 천연 향초와 기타 천연 제품을 함께 선보인다. 
 
한식 포장 브랜드 국사랑은 이 달 안으로 국사랑 충남 백석점, 두정점, 쌍용점 등 3개 신규 매장 오픈을 마무리한다. 이후 국사랑 부산 학장점, 서울 석계역점 등의 매장 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다. 국사랑은 다양한 한식 메뉴를 포장해 판매하는 테이크 아웃 전문점이다. 국과 탕, 찌개요리 등 국물 음식 외에도 볶음요리, 찜 요리, 간단한 밑반찬까지 다양한 메뉴를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판매한다. 
 
▲ 국민치킨 공수간 이벤트 포스터
 
▲ 이벤트·교육 활동 진행으로 고객 및 점주 만족시켜  
 
스테이크식 치킨 전문 브랜드 국민치킨,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 공수간이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9월 한 달 간 공연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민치킨 또는 공수간 매장에 방문해 메뉴를 맛있게 먹는 모습을 촬영해 투비지킴이(010-9184-0280)으로 보내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경품으로 뮤지컬 ‘조로’를 비롯해 뮤지컬 ‘락시터’, ‘달콤 살벌한 연인’, 연극 ‘슬픈연극’, ‘셜록홈즈 : 진실게임’ 등의 티켓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국민치킨 홈페이지(http://kookminchicken.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토털생활서비스 브랜드 핸디페어는 오는 12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핸디페어 본사에서 ‘제 27회 핸디페어 특별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특별교육은 전국 핸디페어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한 교육이며 ‘생토석 시공법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생토석은 친환경 내장재로 결로와 곰팡이 방지, 습기 및 잡냄새 제거에 효과가 있는 재료다. 핸디페어는 해당 교육을 통해 생토석의 특징과 상세한 시공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