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프리티켓에서 예매진행 중인 김동률 콘서트 '동행'
[초이스경제 김슬기 기자] 바야흐로 가을이다. 지난 여름엔 더위에 지친 관객들에게 시원함을 선사한 공연들이 주를 이뤘다면 이제 잔잔한 감성발라드에 관심이 가는 계절이다. 이에 감미로운 목소리와 음악성으로 여성과 남성 모두에게 사랑받는 김동률 콘서트가 주목받고 있다.

15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고 있는 김동률의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예매에 인터넷이 들썩이고 있다. 단독예매가 이뤄진 하나프리티켓에서는 김동률 콘서트 '동행' 티켓오픈에 오후 1시 30분부터 홈페이지 접속자가 폭주했는가 하면 네이버 포털사이트 상에서도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번 전국투어콘서트는 '동행'이란 주제하에 오는 11월 1일부터 2일까지 부산시 수영구에 위치한 KBS부산홀, 11월 8일부터 9일까지 경기도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11월 15일부터 16일까지 광주광역시 광주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펼쳐진다.

가격은 A석의 경우 9만9000원, S석은 12만1000원, R석의 경우 13만2000원 이다. 성남공연에서는 B석(7만7000원)까지 준비돼있다.

한편 김동률 콘서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콘서트 티켓예매 너무 어렵다", "클릭전쟁 시작이다", "김동률 아직 살아있네~", "예매 성공했다. 꼭가야지", "오픈하자마자 시도했는데 좌석선택 안돼서 좌절", "예매 성공한 사람들 능력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