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스경제 김완묵기자]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이 식욕이 왕성해지고 살이 찌는 계절인 가을에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18일(목) 홈앤쇼핑에서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 특집전을 진행한다. 

사람은 보통 가을에 식욕 증가를 느끼게 되고 여름 내 가꾼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가을에도 꾸준한 다이어트가 필요하다.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는 돌외잎주정추출물과 HCA(가르시니아 캄보지아)가 함유된 2중 기능성 제품이다. 보통 운동을 해야만 연소되는 몸 안에 이미 쌓여 있는 체지방을 태워주고, 새롭게 몸 밖에서 섭취하는 탄수화물의 지방 전환을 억제해 2중으로 체지방 감소를 돕는 제품이다.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에 함유된 돌외잎주정추출 분말은 기존 외국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소재와 달리 한국인 대상 임상시험에서 체중, 체지방량, 체질량지수(BMI), 허리둘레, 엉덩이둘레, 체지방률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확인된 한국인 체질에 특화된 식물성 다이어트 소재다.

돌외잎주정추출 분말은 일정 시간 중간 강도 이상의 운동을 할 때 활성화되는 AMPK 효소를 활성화시켜 마치 운동을 하고 있는 것처럼 체열을 올리고 땀이 나게 해 체지방을 태우는 작용을 한다.

또한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에는 체지방 축적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HCA 성분이 1000mg 함유돼 있다. HCA 성분은 음식물 섭취 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해 피하지방, 내장지방을 포함한 체지방량의 감소를 돕는다.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는 식이조절과 꾸준한 운동이 어려운 현대인들의 특성에 맞춰 2중 기능성으로 설계돼 체지방 감소 효과를 2배로 높일 수 있다고 설명한다. 이에 따라 식도락을 즐기거나 운동량이 많지 않은 사람들에게 특히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는 것.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 “가을에는 식욕이 증가하고, 추석 명절 이후 기름진 고칼로리 음식 섭취가 늘어 식이조절이 쉽지 않을 수 있다”며 “리튠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로 가을철 효과적인 몸매 관리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8일(목) 오전 10시 20분부터 70분 동안 홈앤쇼핑을 통해 진행하는 특집전 방송에는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의 모델인 탤런트 이윤미 씨가 직접 출연해 자신만의 몸매 관리 노하우 등을 고객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리튠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는 홈앤쇼핑(www.hnsmall.com, 080-850-1111), 리튠 공식 온라인몰(www.retune.co.kr)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리튠 고객상담실 (080-2468-080)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