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메세지로 치열한 삶 살아가는 이들 위로하고 싶어"

 

[초이스경제 김슬기 기자] 호주와 한국, 유럽, 동남아 등을 다니며 디자인에만 몰두하던 화숙리가 30년만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한국을 찾았다.

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호주브랜드 BORA의 디자이너로 유명한 화숙리가 그녀의 패션철학이 고스란히 담긴 싱글앨범 '허리쭉~~!'을 런칭했다.

디자이너 화숙리는 ‘호주를 대표하는 명사 150인’에 선정될 만큼 호주 디자인계의 대표적인 인물로 국내에선 홈쇼핑 히트상품(의류 부분) ‘완판’ 기록을 세우고 있는 패션 디자이너다.

미스 호주, 미스 유니버스, 미스코리아, 그리고 내로라 하는 국내외 연예인들이 그녀의 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 시상식 등에서 아름답게 빛을 발하고 있다.

 그런 그녀의 열정과 에너지 그리고 패션 철학이 고스란히 담긴 이번 곡은 지치고 힘든 중년들, 소외 받은 어른들과 더불어 빈부, 노소 상관없이 허리를 쭉펴고 당당하게 살자는 메세지를 담고 있다.

곡에 담긴 희망메세지는 화숙리가 평소 친하게 지내던 프로듀서 김태훈 과 머리를 맞대며 함께 완성했다.

앨범 관계자는 "타이틀 곡 '허리 쭉~~!'은 파격적인 멜로디 라인과 세련된 편곡이 돋보이는 곡으로 전연령대를 아우르는 신나는 댄스곡이다"면서 "치열한 경쟁시대에 시달리고 있는 모두가 함께 힘 내자는 메시지 가 단 한 사람 에게라도 감동이 전해진다면 좋겠다"고 전했다.

화숙 리는 오는 5월 미니앨범을 출시할 예정이다.

디자인을 통해 그려온 화숙 리의 열정과 에너지가 이제 노래를 통해서도 전해지게 되면서 대중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