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대표이사 박상훈)는 오는 8월 30일 회원 1만명을 부산 사직 실내체육관으로 초대해 인기가수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뮤직으로 무브(MOOV) in 부산’ 콘서트를 개최한다.

 
카라, 인피니트, 애프터스쿨, 틴탑, DJDOC 등 인기가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오후 8시~10시까지 본 공연이, 푸짐한 경품이 걸려 있는 회원 참여 이벤트와 포토존 등 사전행사가 오후 6시부터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지난 4월 광주에 이어 찾아가는 공연 무브시리즈 2탄으로 부산에서 마련되었다.

7월 20일~8월 20일간 롯데카드를 30만원 이상 사용하고 홈페이지(www.lottecard.co.kr)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2천명(1인 2매)이 선정된다. 응모는 8월 20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8월 23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7~8월 부산 지역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회원 3천명(1인 2매)에게도 초대권이 제공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무브시리즈는 롯데카드가 준비한 고객행사의 마케팅 브랜드로, 지난 4월 지역주민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던 광주 공연에 이어 열정이 넘치는 도시 부산에서 두 번째 콘서트를 열게 되었다”며, “뮤직으로 무브시리즈 외에도 스포츠, 교육, 문화 등 다양하고 수준 높은 이벤트를 준비하여 상대적으로 고객 사은 혜택의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각 지역을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