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대표이사 부회장 전중규)은 이달 경기도 시흥시 목감지구 B9블록에서 ‘시흥 목감 호반베르디움 5차’를 분양(예정)한다.

‘시흥 목감 호반베르디움 5차’는 지하 2층~지상 25층, 11개동, 총 968가구로 목감지구 내 최대 대단지(민간분양)다.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단일 면적으로만 지어지는데, 타입별 가구 수는 △84㎡A 873가구, △84㎡B 95가구다.

시흥 목감 호반베르디움 5차는 시흥 목감지구 내 마지막 민영 분양 물량으로 입주시기에 목감지구의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시흥 목감 호반베르디움 5차 는 뛰어난 교통망과 풍부한 생활 인프라로 주거환경이 뛰어나다. 신안산선이 계획(목감역 등)돼 있고, 서해안고속도로, 강남순환고속도로 등을 이용해 이동이 편리하다. 2017년에는 제2경인고속도로와 제2영동고속도로를 연결하는 안양~성남 고속도로가 개통 예정이고, 2018년에는 소사~원시 복선전철선 개통도 앞두고 있어 교통환경은 더욱 개선될 예정이다.

 

▲ 시흥 목감 호반베르디움 5차 조감도. /사진=호반건설

 

특히 인근에 위치한 ‘광명역세권’이 본격 개발되면서 후광효과가 기대된다. 세계적인 가구유통업체인 이케아(IKEA)’와 ‘롯데아울렛', 코스트코(광명점)의 생활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단지 3면을 감싸고 있는 마산(246.1m)과 단지 앞 대형근린공원(예정), 물왕저수지 등 쾌적한 주거 환경과 풍부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인근 초등학교 2개, 중학교 1개, 고등학교 1개 용지가 예정되어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시흥 배곧 호반베르디움 5차는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판상형과 타워형의 적절한 조화로 구성해 일조권은 물론 통풍을 극대화 했다. 4bay 위주로 설계했고,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주부의 동선을 고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하고, 드레스 룸, 주방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휘트니스 클럽, 골프 연습장, 키즈 카페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문화와 건강생활 등을 돕는다.

호반건설 분양 관계자는 “시흥 목감지구는 뛰어난 서울 접근성과 우수한 생활 인프라와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공공택지지구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많다.”며 “목감지구의 마지막 민간분양 아파트이고, 대단지의 장점까지 있다.” 고 말했다.

‘시흥 목감 호반베르디움 5차’의 입주 예정일은 2019년 5월이며,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 406번지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