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스경제
Advertorial
정관장의 건강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설날 명절로 건강 관련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갈수록 늘어나는 추세다. 더구나 김영란법의 여파로 가족 및 친지선물 중심으로 선물시장이 개편될 것으로 보여 건강관련 제품의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우리나라 건강기능식품을 대표하는 '정관장' 브랜드의 KGC인삼공사는 '굿베이스' 라는 자연소재 브랜드를 지난 2010년 런칭했다. 천연 과즙 등 자연소재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니즈에 비해 소비자의 신뢰도는 높지 않은 상황이었다. KGC인삼공사의 신뢰도에 힘입은 '굿베이스' 는 2015년 23%, 2016년 28%의 전년 대비 성장률을 기록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KGC인삼공사의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 는 소재별 세계 유명 주산지에서 자란 원료를 엄선하여 만든다. 우리나라의 홍삼을 비롯해 폴란드산 아로니아, 미국산 블루베리, 이란산 석류 등 재배환경에 적합한 주산지에서 자란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소비자가 안심하고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노력했다. 안전성 관리로 유명한 정관장의 원료 및 품질관리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하여 290여 가지가 넘는 안전성 검사를 통해 제품을 관리한다.

굿베이스의 제품은 크게 두 가지 군으로 분류된다. 정관장 6년근 홍삼이 함유된 홍삼담은 시리즈와 자연소재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자연이 키운 시리즈로 나뉜다. 홍삼담은 시리즈에는 아로니아, 석류, 흑마늘, 산수유, 블루베리, 헛개, 푸룬, 참꿀 8종이 출시 되어 있으며, 자연이 키운 시리즈에는 아로니아, 배, 홍삼을 담은 제품이 있다.

KGC인삼공사는 믿을 수 있는 자연소재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니즈에 맞는 소재를 찾아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확장 시켜갈 예정이다. KGC인삼공사 홍선화 굿베이스BM은 "과학적 연구개발을 통해 우수한 자연 식품 소재를 발굴하고 있다"며 "더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올해 설을 맞아 1월 11일부터 2월 3일까지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굿베이스 전 제품 구매시 10%의 구매 혜택을 제공하며, 주요제품 및 선물세트 3개 구매시 1개를 더해 준다. 모든 혜택 적용 시 전 제품을 개당 5만원 미만으로 구매할 수 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포토뉴스
가장 많이 본 기사
1
에코프로 · 솔브레인 추락...코스닥, 820선 후퇴
2
한국증시 반등...삼성중공업 · 현대중공업 껑충
3
"현대중공업 · 삼성중공업 실적 우려 지나쳐"...노무라
4
파월 발언에...달러 절상 vs 유로 절하, 엔화환율 상승
5
박용진 "금융위는 삼성바이오로직스 의혹 제대로 규명해야"
6
삼성전기 신고가 vs LG디스플레이 신저가...코스피, 또 연중최저
7
무역갈등 확산...달러 '숨고르기' vs 엔화환율 '하락'
8
미국증시 악재 봇물...쉐브론 · 인텔 · 테슬라 · 아마존 주가 추락
9
증산한다던 OPEC 회의 당일, 국제유가 급등
10
두 재벌회장 부인에 대한 엇갈린 반응
굿모닝 경제 뉴스
실적 시즌...반도체 등 전망은?
지난주 하루걸러 등락을 반복하던 한국 증시가 이번 주(25~29일)에는 어떤..
한국-일본 화장품 주가...전성기 지속될까
"부동산세 개편, 서울 집값에 영향 줄 듯"
100만배럴 증산 합의에도 국제유가 급등
Hot 클릭 뉴스
정부-재벌 유착부터 뿌리 뽑자
우리나라 전직 대통령들을 보면 대부분 공통점이 하나 있다. 취임 초기에...
샤넬 108년 만에 실적 공개...
뉴욕 택시운전사들 자살 잇따라
중국인, 월드컵서 5천억원 쓴다
신문사소개기사제보오류제보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110, 3층(신당동)  |  대표전화 : 02-565-7276  |  팩스 : 02-2234-7276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 02162  |   등록일 : 2012년 6월 18일  |  발행일 : 2012년 7월 5일
(주)초이스경제  |  발행인 : 최원석  |  편집인 : 이영란   |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이미애
Copyright © 2012 초이스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choic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