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럽고 톡톡튀는 란제리 10종 출시

▲ 사진=이랜드그룹 제공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패션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이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커플 선물로 제격인 ‘러브 발렌타인’ 총 10종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에블린이 선보인 ‘러브 발렌타인’은 사랑스럽고 섹시한 감각이 돋보이는 핫핑크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컬러에 따라 란제리 상품 구성을 다르게 해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비비드한 색감의 핫핑크 라인은 브라 1종, 여성 팬티 3종, 가터벨트 1종, 슬립 1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4컵 브라에는 한 층 업그레이드 된 몰드를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 전반적인 핫핑크 레이스에 블랙 리본을 포인트로 주어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란제리룩을 완성했다.

도회적이고 세련된 느낌의 블랙 컬러 라인은 브라 1종, 여성 팬티 2종, 남성 팬티 1종으로 구성됐다. 브라는 울트라 푸쉬 스타일로 패드가 옆에서 모아 주는 동시에 밑에서 올려 주어 풍만하면서도 볼륨있는 가슴선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으며, 블랙 컬러는 남성 팬티와 함께 구성하여 커플 아이템으로 도 활용 할 수 있도록 했다.

에블린의 ‘러브 발렌타인’은 브라 3만4900원~3만7900원, 팬티 1만2900원~2만4900원, 슬립과 가터벨트는 각각 5만4900원, 1만9900원으로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러브 발렌타인’ 전 품목은 에블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온라인 몰에서는 오는 7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