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토건(시공), 당진현대개발(시행)은 충남 당진시 송산2 일반산업단지 2-2공구 D4-7, 8 일대에 ‘현대에비뉴’ 오피스텔 공급을 진행한다. 당진 현대제철 정문 바로 앞에 위치한 데다, 지역 내 최초의 수익형 소형 오피스텔이라는 점에 힘입어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현대에비뉴’ 오피스텔은 지하 3층~지상 5층 규모의 총 160실로 구성된다. 총 6개의 타입으로 구분되어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1층에는 총 19개실의 상업시설이 들어서는 만큼 입주민은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현대에비뉴’ 오피스텔은 전국적으로 분양가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 속에서도 3.3㎡당 500만원대로 저렴하게 공급된다. 일부 호실은 임대관리 전문업체에 장기임대계약이 체결되었다. 자금관리는 부동산금융전문회사인 아시아신탁이 맡았다.

사업지가 들어서는 당진은 30-40대의 젊은 인구가 시 전체 인구의 32%가 되는 도시로, 세계 6대 철강도시이자 물동량 증가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기업항구도시이기도 하다. 그 중에서도 송산산업단지는 현대자동차 등에 강판을 공급하는 현대제철, 신안그룹 계열의 휴스틸 등 굴지의 철강 기업들이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에 현대제철, 현대글로비스, 동부철강 등도 위치하고 있어 탄탄한 배후수요를 보유하고 있다.

‘현대에비뉴’ 오피스텔은 송산산업단지라는 입지 특성 상 1인 가구가 많다는 점을 고려해 지역 내 최초로 전 세대 원룸형 소형 오피스텔로 구성된다. 특히, 근로자만 7천여명에 달하는 현대제철의 정문 바로 앞에 위치한 최적의 입지조건에 힘입어 당진 내 최고의 투자상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당진 송산산업단지의 높은 미래가치와 함께 차별화된 특화설계도 선보인다. 오피스텔의 경우 층고를 일반 오피스텔보다 훨씬 높은 4.2m로 구성했다. 층고가 높은 만큼 공간활용도 역시 높아졌으며, 추후 다락방과 같은 복층형 인테리어도 가능하다. 세탁기, 에어컨, 냉장고, 쿡탑 등 풀퍼니시드 시스템이 제공됨에 따라 입주민의 편리한 생활을 돕는다. 또한 휘트니스파크, 공용 계절창고, 옥상 가든, 셀프 스팀 세차존, 무인택배시스템 등도 제공될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오피스텔 투자의 경우 입지가 수익률을 좌우할 정도로 중요한 요소인데, ‘현대에비뉴’ 오피스텔은 당진 현대제철 바로 앞 황금입지에 위치해 풍부한 배후수요를 가진다”며 “지역 내에서 찾아볼 수 없던 특화설계, 합리적 분양가 등이 적용되면서 투자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문의 1600-9674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