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월드 내 유일한 소형 평형 오피스텔… 단지 주변 대규모 개발호재도 '풍부'

▲ 사진=반도건설 제공

 

반도건설이 6월 중순 경기 고양시 관광문화단지(이하 한류월드) O1블록에서‘일산 한류월드 유보라 더 스마트’를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36층 3개 동, 전용면적 23~57㎡ 총 924실로 이뤄진다. 한류월드에서 공급되는 오피스텔 중 전 타입이 소형면적으로 구성된 유일한 단지로, 그 동안 한류월드 부지 내 오피스텔과 아파트 모두 중대형 위주로 공급됨에 따라 희소가치가 더욱더 높아질 전망이다.

‘일산 한류월드 유보라 더 스마트’의 가장 큰 장점은 뛰어난 쾌속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다. 단지는 GTX A 노선 킨텍스역(가칭) 역세권 오피스텔로, 강남 삼성역까지 17분대 이동이 가능해진다. 또 지하철 3호선 주엽역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인근으로 자유로 킨텍스IC와 한류월드IC가 위치해 있어 우수한 도로교통망도 갖췄다.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쉽게 누릴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단지 반경 1㎞내에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빅마켓, 이마트 등의 쇼핑시설이 밀집되어 있으며 원마운트, 아쿠아플라넷, 킨텍스전시장, 호수공원 등 다양한 문화시설도 인접해 있다.

뿐만 아니라, 단지 내에는 반도건설의 대표적인 브랜드 상가‘카림애비뉴 일산’이 들어서 원스톱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고객이 머물기 좋은 스테이몰 컨셉으로 조성되는 이번 상가는 세계3대 산업디자이너인 카림라시드와 협업해 선보이는 일산 최초 카림애비뉴다. 

여기에, 일부 공간에 대해 이태원‘장진우 거리’로 유명한 쉐프 장진우씨가 운영하는 외식업 전문 컨설팅 기업‘(주)장진우’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브랜드 디렉팅, 공간디자인 등 업무를 맡아 위탁 관리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단지가 들어서는 한류월드는 대규모 개발호재로 향후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한류월드는 고양시 일산동구 대화동과 장항동 일원 약 100만㎡ 부지에 K-Pop 공연장을 비롯한 테마파크, 방송미디어시설, 업수시설, 상업시설, 복합시설, 호텔 등이 들어서는 복합개발지다. 2017년 현재 EBS디지털통합사옥이 입주를 마쳤으며 공동주택 시설의 분양은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다.

또 향후 한류월드 조성이 마무리 되면 킨텍스를 비롯해 일산테크노밸리, 고양방송문화콘텐츠밸리 등의 업무지구가 들어섬에 따라 직주근접성도 높아질 전망이다. 또 이곳에서 상주하는 인력 중 1~2인 가구의 배후주거지로서 ‘일산 한류월드 유보라 더 스마트’의 인기도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반도건설 분양관계자는 “개통예정인 GTX 등 굵직한 개발호재로 주목받는 한류월드 내 첫 번째 소형 오피스텔이라 벌써부터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특히 소형평형임에도 불구하고 더욱더 업그레이드 된 맞춤형 특화설계와 단지내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마련해 주거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일산 한류월드 유보라 더 스마트’ 분양문의: 031-923-0015
‘카림애비뉴 일산’ 분양문의: 1800-1888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