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및 청주지역 100곳 아동복지기관에 케이크와 빵 선물

[Advertorial 기사는 초이스경제 홈페이지에만 게재되며 포털사이트에는 전송되지 않습니다]

SPC그룹은 18일 충북 청주시에 위치한 아동복지기관 ‘늘푸른아동원’을 찾아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를 열었다.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는 전국 아동복지기관에 생일파티를 위한 빵과 케이크를 지원하고 매월 1곳을 찾아가 케익교실 등 봉사활동과 함께 파티를 열어주는 지역사회 나눔 프로그램이다.

▲ SPC그룹 해피봉사단은 지난 18일 충북 청주시에 위치한 '늘푸른아동원'에서 'SPC 해피버스데이파티' 사회공헌행사를 진행했다. /사진=SPC그룹 제공

이날 SPC삼립, SPC팩, 파리바게뜨 임직원은 늘푸른아동원에서 아이들과 짝을 이뤄 케이크를 만들고 생일파티를 열었다. 지난 9월에는 ‘SPC 행복한 빵 나눔차’가 청주 및 충북 지역 아동복지기관 100곳을 직접 찾아가 케이크 300여 개와 빵 3100여 개를 선물하기도 했다.

늘푸른아동원 관계자는 “아이들이 파티시에와 함께 케이크를 만드는 소중한 경험을 만들어 준 SPC그룹에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아이들이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좋은 활동을 많이 해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SPC그룹은 지난 2012년부터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를 통해 전국 4900여 개 아동복지시설에 케이크 13000여 개와 빵 10만여 개를 지원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