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상품 가입후기 작성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2매 증정

[Advertorial 기사는 초이스경제 홈페이지에만 게재되며 포털사이트에는 전송되지 않습니다]

동양생명(공동대표 구한서·뤄젠룽)이 11월 30일까지 온라인보험 전용 인기상품 3종 가입고객에게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수호천사온라인(online.myangel.co.kr)에서 이벤트 기간동안 ‘(무)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 ‘(무)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암보험(무해지환급형)’, ‘(무)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어린이보험’에 가입하면 각각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 온라인보험 상품 가입후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2매도 증정한다.

▲ 온라인보험 가입 이벤트 /사진=동양생명 제공

‘(무)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은 가산보너스를 최대 3번 지급하여 수익률을 높인 상품으로 1년 경과시 · 납입기간 완료시 · 보험기간 만료 시 등 특정 시점마다 정상 유지된 계약에 한해 기본보험료 적립액의 0.3~0.8%를 각각 추가로 적립해준다.

또한 이 상품은 온라인 보험슈퍼마켓 ‘보험다모아’에서 금리연동형 저축보험 환급률(2017년 11월 기준) 전체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등 보험업계 최고 수준의 환급률을 제공한다.

‘(무)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암보험(무해지환급형)’은 무해지환급형과 순수보장형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무해지환급형은 보험료 납입 기간 중에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해지환급금이 없는 대신, 순수보장형 대비 보험료가 약 20% 저렴하다. 이 상품은 발병률 높은 유방암과 전립선암을 일반암과 동일하게 보장받을 수 있도록 했다.

가입금액 1천만원 기준으로 고액치료비관련암 진단시 1억원을 지급하고, 일반암(2천만원), 갑상선암 · 경계성종양 · 기타피부암 · 제자리암 · 대장점막내암(400만원)도 보장한다.

‘(무)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어린이보험’은 30세와 80세 만기 상품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보험료로 암진단 · 질병 · 수술비 · 입원비를 한번에 보장받을 수 있다.

고액암 진단시 1억원, 일반암 진단시 5000만원, 소액암 진단시 500만원 보장한다. 여기에 각종 재해 보장뿐만 아니라 입원 첫날부터 입원비 1일당 2만원(1회 입원당 120일 한도)을 보장해 준다. ‘80세형으로’ 가입하면 뇌출혈 · 급성심근경색증에 대한 진단비를 추가적으로 각각 최대 1000만원 보장한다.(가입금액 2500만원 기준)

동양생명 관계자는 “수호천사 온라인(online.myangel.co.kr)은 암보험, 저축보험, 어린이보험, 산모보험, 정기보험 등 다양한 상품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에게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