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지는 날씨 맞이하여 코코넛 밀크 콘셉트로 한 스무디 3종 출시

[Advertorial 기사는 초이스경제 홈페이지에만 게재되며 포털사이트에는 전송되지 않습니다]

이랜드 외식사업부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더카페(The Caffé)’가 코코넛 밀크를 콘셉트로 한 여름 스무디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예년보다 빨라진 더위에 작년보다 1개월 앞서 여름철 신메뉴를 미리 선보였다.

더카페가 새롭게 선보이는 음료는 ▲코코 망고파인 스무디 ▲코코 딸기바나나 스무디 ▲코코 커피 스무디 3가지로 부드러운 식감의 코코넛 밀크가 구름처럼 블랜딩 된 것이 특징이다.

▲ 더카페 여름 스무디 3종. /사진=이랜드 제공

‘코코 망고파인 스무디’와 ‘코코 딸기바나나 스무디’는 과일 믹스에 코코넛 밀크를 더해 부드럽고 청량한 맛이 특징이며, ‘코코 커피 스무디’는 코코넛밀크와 연유에 에스프레소를 더해 부드럽게 즐기는 베트남 커피 스타일로 눈꽃빙수같이 매우 부드러운 빙질로 제공되어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코코넛 밀크 스무디 3종 가격은 라지 사이즈 기준 3900원이며, 전국 더카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메뉴 정보는 이랜드파크 외식 통합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이랜드잇(E:LAND E:A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랜드 외식사업부가 2002년 8월 론칭한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더카페는 현재 전국에 200여개의 매장이 분포돼있으며, 국제 공인 스페셜리스트의 생두 산지 직구매와 자체 로스팅으로 뛰어난 품질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