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S 개편, 녹취파일 서버 증설 등 콜센터 기능 강화

▲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초이스경제 정동근 기자] LG유플러스(권영수 부회장)는 종합숙박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과 함께 고객센터 시스템 고도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위드이노베이션 관계자는 "협약을 통해 교환기 볼륨 확대, 장애 대응, ARS 기능 개편, 녹취파일 서버 용량 증설 등 콜센터 기능을 강화한다"며 "장애가 발생할 경우 신속하게 콜교환기 서버를 대체해 원활한 콜센터 운영을 가능하게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 고객과 제휴점 각각을 위한 전용번호를 개편해 시행한다. 지금까지 고객과 제휴점은 대표번호 4개를 함께 사용해와 불편이 컸다.

ARS 상담원 연결도 한 단계로 줄일 계획이다. 서버 용량 증설을 오는 6월말 완료해 녹취 파일 백업도 가능해진다.

​​심정두 여기어때 서비스운영본부장은 “​고객 관점에서 고객센터 고도화 작업을 이뤄 업계 최고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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