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문 · 포장이사 등 '패키지'로 소비자 공략...업계, 홈쇼핑 판매 경쟁 주목

▲ 한샘 중문. /사진=한샘 제공

[초이스경제 정일영 기자]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전문화된 이사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한샘이 ‘이사 프리미엄 서비스’를 홈쇼핑을 통해 판매하겠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2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한샘은 오는 22일 롯데홈쇼핑에서 가구, 중문, 포장이사, 입주청소 등을 패키지로 제안하는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한샘 관계자는 “22일 저녁 7시 25분부터 방송되는 ‘이사 프리미엄 서비스’는 한샘 가구뿐만 아니라 포장이사, 입주청소 등 이사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한번에 살펴볼 수 있으며 방송 중 상담 신청을 하면 고객의 거주지 근처 매장을 안내 받을 수 있고 매장에서 추가로 상담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샘은 지난 1일 해당 방송을 롯데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였는데 1시간만에 총 4300콜을 기록해 역대 한샘 홈쇼핑 방송 중 최고 기록을 세웠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30평형대 아파트를 기준으로 포장이사와 입주청소로 구성된 패키지는 119만에 구매 가능하며 한샘 가구와 부엌, 욕실 등을 200만원, 400만원, 6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각각 10만원, 25만원, 5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한샘 중문에 포장이사 또는 입주청소로 구성된 패키지를 구매하면 2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업계 일각에서는 “인테리어 업체들이 홈쇼핑을 이용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이사 서비스라는 독특한 품목으로 홈쇼핑을 통해 고객 공략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며 “경쟁업체들의 홈쇼핑 판매경쟁도 주목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