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초이스경제 임민희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1일 고객중심 콜센터 혁신을 위한 비대면 전문상담 브랜드 '스타링크(Star Link)'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에 따르면 고객편의를 위해 스타링크 상담전용번호를 신설하고, 폰뱅킹과 상담번호를 분리해 고객이 문의하고자 하는 업무만 선택하면 직원과 바로 연결이 가능해져 ARS단계 및 연결시간이 단축됐다.

우수고객(MVP·로얄스타 등급)을 대상으로 ARS 번호입력 없이 상담직원을 바로 연결하는 '프리미엄 상담 서비스'도 선보였으며 대상 고객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예금–대출–자산관리 등의 통합상담이 가능한 '스타링크(Star Link)' 전문상담팀을 구성해 상담 역량도 강화했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스타링크 론칭을 기념해 '스타링크 안내 영상 보고 퀴즈 맞히기', '전문상담 직원과 예금 가입 상담하기'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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