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맞이 고객감사 '에브리타임' 모델 정해인 팬사인회 개최

[Advertorial 기사는 초이스경제 홈페이지에만 게재되며 포털사이트에는 전송되지 않습니다]

KGC인삼공사(대표이사 김재수)가 오는 20일 다가오는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고객 감사 이벤트로 ‘정관장 에브리타임’ 모델인 배우 정해인 팬사인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1일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신규 오픈한 현대백화점 DUTY FREE 무역센터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팬 사인회는 총 1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사전 응모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팬 사인회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정관장 공식온라인몰인 ‘정몰’ 인스타그램(@kgc_mall)을 팔로우하고 게시물의 참여 방법에 따라 응모를 진행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3일(목) 정몰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KGC인삼공사에서는 행사 당일 배우 정해인의 팬 사인회와 더불어 참석자 전원에게 정관장 에브리타임(5포)과 정해인 굿즈(포토카드)를 증정하고, 2명의 고객을 선정해 정해인 친필 사인 제품을 증정하는 등 한 해 동안 정관장 에브리타임을 사랑해 준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초청된 고객들에게는 현대백화점 DUTY FREE 선불카드(2만원)와 멤버쉽등업권 및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