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제품군, 가격대로 구성된 실속형 선물세트 90여종
참기름, 참치, 햄, 카놀라유 등 다양하고 풍성하게 구성된 특선 선물세트 인기

[Advertorial 기사는 초이스경제 홈페이지에만 게재되며 포털사이트에는 전송되지 않습니다]

주식회사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실용 만점의 아이템으로 구성한 설날 선물세트 92종을 선보였다.  

㈜오뚜기는 설을 맞아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모두 행복해지는 알찬 구성과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 특선 59호 제품. /사진=오뚜기 제공

신선하고 좋은 재료만을 골라 다양하고 풍성하게 준비한 ‘특선 선물세트’ 100% 질 좋은 참깨만을 골라 마지막 한 방울까지 고소한 대한민국 1등 참기름 ‘참기름 선물세트’, 맛과 영양이 풍부한 오뚜기 참치와 쫄깃하고 맛있는 오뚜기 햄으로 구성한 ‘오뚜기 참치&햄 선물세트’, 8번 숙성시켜 손으로 늘여 만든 ‘오뚜기 수연소면 선물세트’ 등 1~3만원대의 실속형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특히, 올해 설에는 벨라티 차류 선물세트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올해 설은 2~3만원대의 가공식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에 관심이 몰릴 것으로 보인다.” 며, “해당 가격대를 더욱 더 풍성하게 구성하고 선물세트 생산량을 전년 설 대비 소폭 늘렸다.”고 말했다. 

  ▶ 추천 제품 
    - 특선 59호 (카놀라유2병, 오뚜기참치 4캔, 고소한참기름 2병, 런천미트 2캔,) 
    - 참기름 6호 (참기름 3캔) 
    - 참치햄 1호 (마일드참치 8캔, 오뚜기참치 8캔, 오뚜기햄 8캔) 
    - 벨라티 1호 (벨라티활역 10포/벨라티평온 10포/벨라티 청음 10포/벨라티 유연 10포)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