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하우스닷컴서 새해맞이 리모델링 패키지 제안 이벤트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풍성한 사은품 증정

[Advertorial 기사는 초이스경제 홈페이지에만 게재되며 포털사이트에는 전송되지 않습니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한샘리하우스 온라인몰인 ‘리하우스닷컴(http://rehaus.hanssem.com)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리모델링 패키지를 제안하는 ‘새해 다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리하우스’란 리모델링에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공간을 제안하는 사업이다. 한샘리하우스는 새해를 맞아 ‘홈트레이닝’, ‘홈시네마’, ‘홈카페’, ‘현관 풍수지리’ 등 네 가지 베스트 패키지를 제안했다. 우리 집 평형대와 내가 원하는 인테리어 스타일 등을 입력하면 나에게 맞는 패키지를 골라준다. 또 우리 집 평형에 맞는 대략적인 견적을 내주고, 새로 바뀔 우리 집 모습을 VR로 미리 확인할 수도 있다. 

▲ 사진=한샘 제공

한샘리하우스 페이지에 상담 신청을 남기면 지역별 한샘 우수 제휴업체가 고객에게 직접 연락해 상담을 진행한다. 실제 구매 고객에게는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부엌을 포함해 20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건조기,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등 LG전자 인기 가전 제품 6종 중 한 가지를 증정하고, 7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그림 렌탈 기프트 카드 30만원권 또는 침구 세트 중 한 가지를 준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상담신청을 한 후 한샘디자인파크(용산/논현/목동)를 방문해 2000만원 이상의 리모델링 상품을 계약한 고객에게는 황금돼지 골드바(한 돈)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상담 신청을 완료한 후, 3월 31일 내 시공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한샘리하우스 관계자는 “한샘리하우스를 통해 새해, 새 집에서 꿈꿔왔던 생활을 하길 바란다.”며 “새해맞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