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의 행복과 건강한 밸런스를 위해, 가정의 달을 맞아 즐기는 스포츠 키즈 컬처 페스티벌

[Advertorial 기사는 초이스경제 홈페이지에만 게재되며 포털사이트에는 전송되지 않습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뉴발란스 키즈 런온’ 행사를 개최 한다.

‘뉴발란스 키즈 런온’은 뉴발란스 키즈가 지난 해 세계 최초로 선보인 ‘스포츠 키즈 컬처 페스티벌’ 일환으로 부모와 아이 모두가 즐겁고 재미있는 마라톤 경주 및 봄소풍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스포츠 프로그램이다. 

구성 프로그램으로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걷고 뛰고 즐기는 2km 레이스 외에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들이 함께 준비 됐으며 오는 5월 4일 서울 월드컵공원 평화공원 잔디 광장에서 개최된다.

▲ 사진=이랜드 제공

참가 대상은 2011년~2017년생 이면 가능하며, 키즈 1명당 만 18세 이상 보호자 1명이 필수로 동참 해야 한다. 참가 접수는 11번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단독으로 진행 되며 11번가 로그인 후 구매 가능 하다.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지난해 처음 시작한 뉴발란스 키즈 런온 행사는 사전 접수가 조기에 마감 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라며 “접수 당일날에는 홈페이지 접속이 원활하지 못할 수 도 있으니 사전에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회원가입을 해두는 것을 권장 한다” 라고 말했다.

뉴발란스 키즈런 참가 접수는 오는 3월 25일(월) 오전 11시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홈페이지 내 ‘뉴발란스 키즈 런온’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서 진행 되며 키즈팀 기준으로 600팀 선착순으로 접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