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스경제 최미림 기자] 웅진코웨이는 브랜드 컨설팅사 인터브랜드가 주관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9′에서 톱 그로잉(Top Growing)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관계자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는 인터브랜드 주관으로 △재무 분석 △브랜드의 역할력 분석 △브랜드 강도 분석 등 3가지 핵심 요소를 중심으로 평가한다"고 전했다.

웅진코웨이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서 2015년 38위, 2016년 32위, 올해는 31위를 기록했다. 웅진코웨이의 브랜드 가치는 작년 대비 15.3% 성장한 8875억 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50대 브랜드 중 전년도 대비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인 브랜드(Top Growing) 중 하나로 선정됐다”면서 “해당 브랜드에는 웅진코웨이를 포함해 SK하이닉스, 카카오, 신세계백화점 등 총 6개 기업이 언급됐다”고 밝혔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부문장은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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