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관계자 "다양한 소재의 이불, 베게 등 침구류 할인 행사 실시"

사진=한샘 제공
사진=한샘 제공

[초이스경제 최미림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최양하)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여름 이불 특별전을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한샘에 따르면 여름철, 더울수록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대표 질환이 냉방병이다. 그런데 냉방병은 체온유지에 도움이 되는 여름 이불을 덮는 것 만으로도 예방할 수 있다. 이에 다양한 소재와 질감의 여름 이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여름 이불 특별전을 마련했다는 것이다.

한샘 관계자는 "여름 이불의 대표 소재들로는 인견, 린넨, 리플, 모달 등이 있다"면서 "특히 인견은 민감성 또는 아토피 피부에도 걱정없는 펄프 추출 자연섬유를 사용해 제조된 만큼 고급스러운 광택과 실크 같은 감촉을 느끼게 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의류에도 많이 사용되는 린넨은 땀흡수성과 통기성이 우수하고 내구성이 좋지만 구김이 다소 많은 재질"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또 "리플은 올록볼록한 엠보싱 처리로 공기통로가 만들어져 시원한 공기층이 형성되고 피부에 닿는 면적이 작아 건조가 빠르다는 특징이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아울러 "도톰하고 푹신한 두께감의 모달 재질은 부드러운 감촉과 윤기나는 외관으로 피부에 닿는 촉감이 부드러운게 특징"이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한샘몰은 이같이 다양한 소재와 재질의 여름 이불과 베게 등 침구세트를 최대 74%, 땀과 오염으로부터 매트리스를 지켜주는 방수 커버와 소파 패드 등을 최대 72% 할인하고 방수 커버의 경우 1+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또 "다양한 블랭킷과 무릎담요, 베게와 쿠션 커버, 사계절 토퍼 등도 최대 65%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