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19 17:39 (월)
LG유플러스, 울산 미래박람회에 U+5G 체험존 연다
LG유플러스, 울산 미래박람회에 U+5G 체험존 연다
  • 허정철 기자
  • 승인 2019.07.19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이스경제 허정철 기자] LG유플러스는 매장에 설치된 스크린 터치 방식의 'U+5G 리얼체험존'이 19일부터 21일까지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열리는 울산 미래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재계에 따르면 울산 미래박람회는 울산에서 진행되는 연구의 성과물을 비롯해 대한민국의 다양한 미래기술을 전시해 관람객들이 즐기며 체험할 수 있는 행사이다.

올해 2회째를 맞은 울산 미래박람회는 LG유플러스를 비롯해 총 25개 업체가 참가해 수소, 해상풍력, 자율주행 전기차 등 미래에너지와 홀로그램, IoT, 로봇, 3D 프린트, VR 등 미래산업 및 생활에 관련한 기술을 다양한 모습으로 소개한다.

LG유플러스는 U+5G 리얼체험존을 '미래생활관' 섹션에 전시해 5G 기술로 구현되는 일상의 변화를 선보인다. 5G 스마트폰인 LG V50 ThinQ와 VR 전용 헤드셋(HMD)도 함께 비치해 전시장을 찾는 고객에게 다양한 5G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미진 LG유플러스 현장마케팅 담당은 "새로운 방식의 체험존인 U+5G 리얼체험존에 대한 관심이 높아 지난 5월 열린 발명의 날 기념식에 이어 미래의 다양한 기술을 선보이는 울산 미래박람회에도 참가한다"며 "앞으로도 5G 서비스를 알릴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