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까지 매장과 온라인몰 방문하는 회원에게 10종 할인쿠폰 증정
올해 9월까지 아리따움 멤버십 서비스 '스마트 클럽' 혜택도 추가 적용

[Advertorial 기사는 초이스경제 홈페이지에만 게재되며 포털사이트에는 전송되지 않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이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7월 '쿠폰의 정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의 정석' 이벤트는 아리따움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세일 행사로, 6월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행사 기간(7/22~7/28) 동안, 기존 아리따움 회원과 새로 가입하는 회원은 총 10종의 할인 쿠폰을 새로 발급받게 되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시점에 원하는 할인 쿠폰을 적용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이번 이벤트 쿠폰은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 제품 등 카테고리별 할인 쿠폰과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별 혜택 쿠폰, 구매 금액 및 중복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으로 구성되었다. 중복 할인 전용 쿠폰을 제외한 쿠폰은 함께 적용할 수 없으며, 신상품 및 일부 브랜드 상품에는 사용이 제한된다. 쿠폰 사용 범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리따움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 9월까지 아리따움 온라인/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무료로 아리따움만의 특별한 멤버십 서비스, '스마트 클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리따움 스마트 클럽' 회원으로 승격되면 각종 할인 및 무료배송, 쿠폰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스마트 스토어' 등록을 통해 즉시 사용 가능한 뷰티포인트와 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받는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