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 영상 이미지. /사진=KB금융그룹 제공
바이럴 영상 이미지. /사진=KB금융그룹 제공

[초이스경제 임민희 기자] 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은 지난 5일 선보인 바이럴 영상 '안재홍, 인생의 봉을 만나다' 편이 일주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30만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KB금융에 따르면 이번 영상은 KB국민은행, KB증권, KB손해보험, KB국민카드, KB캐피탈 등 5개 계열사 모바일 시스템 편의성과 고객의 행복한 삶을 추구하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KB금융 관계자는 "공과대학 체육대회 결승전 2인3각 경기 직전에 대학생인 안재홍이 운명의 짝을 만나는 유쾌 발랄한 스토리"라며 "영상을 볼 때마다 우문기 감독(영화 족구왕)의 개성있는 유머코드를 새롭게 발견하는 즐거움까지 찾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본편 영상에 이어 현장 메이킹 영상과 감독 인터뷰 영상도 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