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측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 품질 인정받아"

사진=웅진코웨이 제공
사진=웅진코웨이 제공

[초이스경제 조미정 기자] 웅진코웨이가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을 획득,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웅진코웨이에 따르면 ISO 10002는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 표준에 따라 고객의 요구를 체계적이고, 신뢰성 있게 처리하는 우수 기업 또는 기관임을 인정하는 국제인증이다. 고객의 소리(VOC)가 발생했을 때 성공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역량과 고객의 소리를 철저하게 관리하고, 모니터링하는지 등을 엄격히 심사해 인증 여부를 결정한다.

웅진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인증을 통해 체계적인 고객만족경영시스템을 구축, 운영하는 동시에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입증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