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스경제 최미림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 이하 하나은행)은 6일 "지난 5일 대학생 참여형 마케팅 프로그램인 '영하나 마케팅 크루 2기' 수료식을 가졌다"면서 "이 프로그램은 대학생의 시각에서 하나은행의 마케팅 방안 및 미래 전략 등을 수립·진행하려는 취지를 갖고 있다"고 밝혔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올 7월부터 2기 활동에 나선 전체 7개팀 소속 대학생 34명은 하나은행 상품을 주제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전개했다"면서 "리테일 신규 시장을 활용해 금융 신상품 패키지 및 광고 캠페인 전략을 제안한 전국대학생광고연합동아리 애드플래쉬팀이 대상을 차지했다"고 말했다. 대상 및 최우수상 등 수상 팀 들에겐 모두 6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이 지급됐다고 이 관계자는 덧붙였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