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스경제 이미애 기자] 삼성카드는 무려 5개나 되는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4년 연속 이상씩 1위를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

삼성카드에 따르면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NCSI) 신용카드 부분에선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선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아울러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부문에선 6년 연속 1위에 등극했다.  이어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품질지수(KS-CQI)와 관련해선 5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이밖에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부문에선 11년 연속 인증을 받았다.

삼성카드 측은 "이들 부문에서 최소 4년 이상 1위를 기록했다"면서 "이들 분야 4년 연속 고객 만족도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셈"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