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샘 제공
사진=한샘 제공

[초이스경제 최미림 기자]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오는 14일 '홈쇼데이'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방송 중에는 인기상품 특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키로 했다.

한샘 관계자는 "'유퍼스트 소파'와 '포레 릴렉스 식탁'은 14일 오전 9~11시, 오후 2~4시, 총 두 차례 실시한다"면서 "온라인과 모바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 특가에 장만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모바일 앱 쿠폰을 사용해 구매하면 추가로 5% 더 할인돼 이날 하루 최대 36%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이 관계자는 "'유퍼스트 소파'는 카우치의 좌방석이 앞쪽으로 길게 뻗어 나오면서 동시에 등 쿠션이 눕혀지는 '데이베드 카우치'형과 쇼파의 머리받침 각도가 조절되는 '헤드틸팅 리클라이너'형 등 2가지가 있다"면서 "2가지 모두 리클라이너 소파로, 안락한 휴식에 도움이 되는 인체공학적 구조로 제작됐으며 원터치 버튼으로 간단히 작동할 후 있는 게 특징"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기존 제품들의 경우 하부 디자인이 바닥과 밀착돼 답답해 보였다면 '유퍼스트 소파'는 스틸 다릿발로 바닥에서 띄워져 개방적이고 시원해 보이도록 디자인됐다"면서 "보통 4인용 소파 길이(300cm)에 비해 272cm로 공간 차지를 최소화 해 공간 제약이 비교적 작고, 1.3~1.5mm의 두품한 천연면피 황소 가죽으로 마감했으며, USB기능 탑재로 핸드폰, 태블릿, 노트북 등의 전자 기기를 사용가능토록 한 것도 특징"이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 '포레 릴렉스 식탁' 역시 한샘이 내세우는 주력 상품으로, 저상형의 디자인이 특징"이라며 "보통 식탁의 총 높이는 76cm, 의자 높이는 45cm인 반면 '포레 릴렉스 식탁'은 총 65cm, 의자 39cm의 낮은 높이로,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좌방석은 넓게 만들어져, 다리를 올려놓거나, 오랜시간 앉아 있어도 안정적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고 밝혔다.

한샘에 따르면 이번 방송이 송출되는 동안 제품을 구입한 선착순 40명에게는 쿠션을 증정키로 했다. 여기에 소파를 구매하면 철재 선반인 재크 트롤리를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식탁을 구매하면 재크 트롤리보다 심플한 철재 선반인 모로 트롤리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지급키로 했다. 아울러 한샘 포레 릴렉스 식탁을 구입한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한샘 '16각 실리콘 식탁매트'를 100% 증정키로 했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의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