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6 19:28 (수)
LG전자 "美서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LG 톤 프리' 출시...亞, 유럽도 공략"
LG전자 "美서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LG 톤 프리' 출시...亞, 유럽도 공략"
  • 최미림 기자
  • 승인 2020.01.2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전자 제공
사진=LG전자 제공

[초이스경제 최미림 기자] LG전자가 지난 연말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LG 톤 프리'를 미국시장에서 출시한 것으로 확인돼 눈길을 끈다. 이 회사는 미국시장 공략에 이어 유럽, 아시아 등으로 시장 영역을 넓힐 예정이다.

21일 LG전자에 따르면 지난해 말 'LG 톤 프리'를 미국에서 출시했다. 명품 오디오 업체 '메리디안 오디오'의 신호처리 기술과 튜닝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풍부한 저음, 깨끗한 중·고음, 입체감 있는 음향, 디지털 소음 축소를 통한 음의 왜곡도 최소화 등에 역점을 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LG전자 관계자 "LG 톤 프리의 경우 제품에 탑재한 음성 마이크와 소음제거 마이크는 음성과 외부 소음을 각각 인식한 후 소음만 줄여줌으로써 상대방에게 더 또렷한 목소리를 전달할 수 있다록 만들어졌다"면서 "고속 충전도 지원해 단 5분 충전으로 최대 1시간까지 음악을 들을 수 있고, 이어폰을 완전히 충전하면 연속 6시간 동안 음악을 재생할 수 있으며, 케이스까지 완전 충전하면 최대 21시간 동안 음악을 들을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