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측 "유럽 로컬 모터쇼 참가, 독일 프로축구팀 후원 등 나서"

2020 비엔나 오토쇼 내 쌍용차 부스.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2020 비엔나 오토쇼 내 쌍용차 부스.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초이스경제 최미림 기자] 쌍용자동차(이하 쌍용차)가 벨기에, 독일, 영국 등 유럽 주요시장에서의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쌍용차 관계자는 "지난달 10일부터 19일까지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린 모터쇼에 참가한 데 이어 16일부터 19일까지 오스트리아 빈(비엔나)에서 열린 오토쇼에서는 차량 전시와 함께 딜러 초청행사를 벌였다"고 전했다.

또한 "독일 대리점은 독일 프로축구 리그(분데스리가) 레버쿠젠 팀과의 스폰서십 연장 및 스포츠1 채널 프로그램 후원 등을 진행하며, 이탈리아 역시 신년 TV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마케팅 활동에 적극 나설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코란도와 렉스턴 스포츠 등 유럽 현지에서 인기있는 모델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여 글로벌 판매 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