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측 "가격 및 보상 서비스 경쟁력 바탕 다이렉트 시장 1위 지켜"
[초이스경제 이미애 기자] 삼성화재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신규 TV 광고를 선보였다.
17일 삼성화재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총 2편으로 만들어졌다. 유명 샹송인 '오 샹젤리제(Les Champs-Elysees)'와 '피노키오(Pinocchio)'를 삼성화재 다이렉트 버전으로 재해석 했다고 한다. 밝고 즐거운 멜로디에 어울리도록 개사한 가사를 통해 원하는 메시지를 고객들에게 전달토록 한 것이 특징이라고 했다. 배우 한지민과 임원희가 깜짝 등장한다.
백병관 삼성화재 인터넷자동차영업부장은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가격과 보상 서비스 경쟁력을 바탕으로 다이렉트 시장 1위를 지켜나가고 있다"면서 "고객들에게 신뢰와 기쁨을 전달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미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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