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금융그룹 제공
사진=신한금융그룹 제공

[초이스경제 허정철 기자] 신한금융그룹(이하 신한금융)은 15일 "멤버십 혜택과 금융거래를 결합한 '신한플러스 멤버십'의 신규 광고 '최대 14만원 먼저 받고 시작하는 신한플러스 멤버십' 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신한금융은 "이번 편은 다양하고 실용적인 혜택에 대한 니즈를 가진 2030세대를 주타겟으로 제작됐다"며 "일상생활 가까이에서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는 4가지 에피소드를 연이어 보여주는 옴니버스식으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신한금융에 따르면 해당 광고는 신한은행 등 주요 그룹사 유튜브 및 SNS 공식계정을 통해 볼 수 있다. 신한플러스 멤버십의 '최대 14만 포인트'는 은행, 카드, 금융투자, 생명의 포인트부스트 이벤트와 론칭기념 이벤트 참여를 통해 적립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소비자들이 신한금융그룹 서비스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혜택과 재미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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