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M으로 안심등교' 이벤트 마련...데이터 늘려주고 안심 기프트도 추첨 통해 제공

사진=SK텔레콤 제공
사진=SK텔레콤 제공

[초이스경제 최미림 기자] SK텔레콤은 27일 " 'ZEM으로 안심등교'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만 12세 이하 초등학교 학생 자녀를 둔 부모들의 걱정을 덜어주기 위한 차원"이라고 밝혔다.

SK텔레콤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만 12세 이하 대상 요금제인 'ZEM플랜 스마트' 요금제의 제공 데이터를 기존 500MB보다 2배로 늘리고 6600원 상당의 'EBS데이터팩' 서비스를 연말까지 무료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ZEM플랜 스마트'는 그동안 데이터 500MB에 방과 후인 오후 4시부터 데이터를 2배로 제공해왔다. 그런데 이제는 이를 특정 시간 제약 없이 자유롭게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기본 제공량을 2배로 늘려 1GB를 제공키로 했다. 'EBS 데이터팩'은 매일 2GB를 제공하며 이후에도 3Mbps 속도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ZEM폰' 구입 고객 중 관련 앱을 신규 이용하는 고객에겐 휴대폰 소독티슈, 손소독제, 면마스크 등 위생용품들로 구성된 'ZEM 등교 안심 기프트'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ZEM은 부모가 자녀와 상의해 ▲스마트폰 사용시간 관리 ▲자녀 위치 조회 ▲유해 환경으로부터 자녀 안심 케어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ZEM은 부모용과 자녀용으로 구분돼 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