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유플러스 제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초이스경제 최미림 기자] LG유플러스는 6일 "자회사인 LG헬로비전, 미디어로그와 함께 아이돌 출연 야외 힐링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아이돌Pick크닉' 30편을 공동 제작해 단독 공개한다"면서 "자회사와 함께 컨텐츠 사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5G 컨텐츠로 해외 수출액 1000만 달러 달성에 이어 콘텐츠 사업 확대에 나선다"면서 "이번 자체 제작 프로그램은 각 사 고유 역량을 바탕으로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LG유플러스는 그러면서 "특히 LG헬로비전은 다년간의 방송 프로그램 및 콘텐츠 기획, 제작 경험을 활용해 콘텐츠 제작을 맡았다"면서 "미디어로그는 방송 이후 콘텐츠 활용 방안을 모색하는 역할을 한다"고 덧붙였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아이돌Pick크닉' 프로그램엔 영화배우 신현준과 '자연인' 개그맨 이승윤이 고정 MC로 출연한다. 게스트 아이돌과 함께 지역의 일자리, 먹거리, 볼거리를 체험하는 내용을 담는다. 인기 아이돌이 물 맑고 공기 좋은 전국 각지를 찾아 일손돕고 여행하고, 어르신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몸과 마음을 정화하는 야외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