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orial 기사는 초이스경제 홈페이지에만 게재되며 포털사이트에는 전송되지 않습니다]

천관보는 중장년층이 주로 고민하는 관절 통증과 골다공증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관절 및 연골 건강에 좋은 세가지 영양소를 한번에 담았다. 우리 몸에 대부분을 차지하는 물질 대부분이 수분인 것을 고려해 액상형으로 만들어 체내 흡수율도 고려했다. 제품은 하루 두 포로 간편하게 마시면서 관리 할 수 있다.

사진=종근당 제공
사진=종근당 제공

영양소 중 하나인MSM은 황 성분으로 관절을 구성하는 콜라겐을 만드는 데 쓰이며, 제품에는 일일 섭취량 최대치(2000mg)를 함유했다. NAG는 (N-아세틴글루코사민) 굴이나 게 껍데기의 최종 분해 산물로 만든 아미노당으로, 연골을 구성하는 필수 성분이다. NAG는 특히 기존 글루코사민 대비 흡수율을 3배 높였다. 식약처는 위 두 영양소 섭취시 각각 관절 통증 및 불편함이 감소함을 확인했다. 거기에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과 현대인에게 부족한 비타민D을 넣어 뼈 건강까지 생각했다.

천관보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종근당건강의 오랜 연구를 통해 개발한 제품이다. 관절과 연골 관리가 필요한 중 장년기 및 갱년기 여성, 관절과 연골의 원활한 움직임을 원하시는 분, 골다공증 발생 위험이 있으신 분, 관절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 등에 권할 만하다.

종근당건강은 이번달까지 '천관보' 특별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당월 내 천관보 3개월분을 구매 하면 1개분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천관보는 대표 상담센터(1811-1478)에서 관절 건강 상담 후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