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가입, 보험료 납부 등 각종 상담업무 신속 지원

사진=현대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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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이스경제 이미애 기자] 현대해상(대표이사 조용일·이성재)은 3일 "업계 최초로 '어린이보험 전용 콜센터'를 오픈했다"면서 "이를 통해 어린이보험 가입 고객의 콜센터 이용 편의성과 업무처리 신속도 제고에 나선다"고 밝혔다.

현대해상에 따르면 어린이보험 전용 콜센터는 신규 보험 가입, 보험료 납부, 태아 확정 등 각종 상담을 비롯한 계약 관련 업무를 지원한다. 보험금 청구 및 사고 접수 시 지급 절차가 더욱 신속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일도 한다.

현대해상 신준완 CS 지원부장은 "현대해상의 대표 상품인 어린이보험 가입자들에게 보다 쉽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어린이보험 전용 콜센터를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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