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초이스경제 최미림 기자] 신한카드는 24일 " '신한 마이카(My Car)'를 전면 리뉴얼해 '내차고 i(아이)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신한카드에 따르면 '내차고 아이 서비스'는 '신한 마이카'에 본인 차량 번호를 등록하면 차량 시세·보험 이력·차량 리콜 정보·차량 정기 검사일정 등 차량 관리 정보와 세금·범칙금 등 각종 공과금 납부 현황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할부 금융 이용 현황 등의 금융정보는 물론 관심 주유소·방문 세차·방문 정비 등 각종 편의 정보를 포함한 차량 관련 모든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향후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 작업도 진행, 내차고 아이에 등록한 내 차 리뷰를 각종 차량 커뮤니티에 연동되게 하고, 나아가 관심 자동차를 등록하면 신차 견적까지 연결해 관심 차량의 각종 정보를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도 선보이기로 했다. 

신한카드 측은 "다음달 30일까지 내차고 아이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1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면서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 마이신한포인트(1명), LG전자 시네빔(4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6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이용권(300명) 등을 지급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