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자동차
사진=현대자동차

[초이스경제 이미애 기자] 현대자동차(이하 현대차)는 20일 "방탄소년단과 함께 '탄소중립'의 중요성 및 브랜드 메시지 전파를 위한 디지털 이벤트 영상을 공개하고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익스펙팅젠원'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에 따르면 '익스펙팅젠원'캠페인은 '제너레이션 원을 기다리며(Expecting Generation One)'를 테마로 추진 중인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의 일환으로 다양한 소셜 채널을 통해 고객 참여가 가능한 디지털 캠페인이다. '제너레이션 원'은 탄소중립 실현에 따른 긍정적인 변화를 몸소 느끼며 살아갈 첫 미래 세대를 지칭하여 현대차가 붙인 이름이다.

현대차 측은 "이번 캠페인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변화에 글로벌 고객들이 진정으로 공감하고 동참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특히 친환경 소비에 열정적인 MZ세대들을 대상으로 '탄소중립'의 개념을 쉽고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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