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보증권
사진=교보증권

[초이스경제 최미림 기자] 교보증권은 "앞으로 3주간 메타버스를 활용한 전 임직원 대상 미션게임을 진행한다"면서 "교보증권 디지털지점에서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교보증권에 따르면 메타버스는 3차원 가상세계를 일컫는다. 코로나19로 지친 임직원들에게 메타버스 체험을 통해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최종 결승은 오는 26일이다. 미로 릴레이, 점프마스터, 임원 찾기, 보물 찾기, 의자 앉기 등 다양한 미션경기를 통해 부점별 대표를 선발하고 예선, 결선 토너먼트를 거쳐 최종 우승부점을 선정키로 했다. 나아가 디지털 소통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메터버스를 활용한 전 임직원 참여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다.

조준섭 홍보부장은 "디지털 공간을 활용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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